본문 바로가기
살림 후원하기/후원 안내

생명살림 위해 기도와 지지, 후원을 기대합니다.

by 살림(교육센터) 2020. 6. 18.

평안을 빕니다.

살림은 코로나19로 힘든 때이지만, 더욱 힘써 생명 살림을 위해 공부하고 기도하며 행동하게 하는 교육을 다양하게 진행중에 있있습니다.

교육들이 잘 진행되려면 여러분의 기도와 지지, 후원이 필요합니다.

모두 힘든 때이지만 작은 것들로 힘을 모으면서 생명살림에 힘쓰면, 코로나19 이후의 온전한 삶을 살아낼 수 있으리라 믿고 있습니다. 더불어 함께 힘 있게 걷는다면 가야 할 방향을 찾아 지속적으로 멀리갈 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고, 교회 소모임을 통해서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기도 어린 후원이 신음하는 피조물들의 소리에 하나님의 자녀들을 깨어나게 해서, 비록 작지만 진실하고 성실한 실천이 이어져가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을 기대하며, 오늘도 모두가 골고루 풍성한 삶을 살게 하는 교육과 실천, 그리고 교육콘텐츠 제작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자들은 교육 등에 참여시 혜택이 있으며, 직접 찾아가 환경교육과 선교를 컨설팅하고 직접 교육을 열어 드립니다.

 

* 살림 기도 및 회원되기 : https://url.kr/zA23mZ

* 교육개최 및 참여 문의 : ecochrist@hanmail.net (혹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

* 살림 정기후원 : https://online.mrm.or.kr/E5CQi7a

* 직접후원(기부금영수증 발급) : 국민 343601-04-121652 ()한빛누리(살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