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후원하기/후원 안내

개인소지형 미니공청기 '퓨리팟' 후원에 따른 소식 알립니다~*

by 살림(교육센터) 2019. 1. 11.


하나님이 불어넣어주신 첫 숨을 기억하며, 평안의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모두가 골고루 풍성한 삶을 살기까지’ 교육하고 실천해갈 ‘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을 위해 마음모아 주시고 후원해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별히 오늘 살림의 식구들에게 소개하는 것은, ‘CES(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2019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다담마이크로(주)>가 우리들이 맘껏 숨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위해, 개발하여 보급 중인 '퓨리팟'을 ‘살림’의 살림살이를 걱정하면서 제품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미세먼지와 유해가스(악취),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롭게 숨 쉴 수 있는 날을 위해 일상에서 우선적으로 실천해야겠지만, 지금 머무는 공간에서 맑고 깨끗한 공기를 누려야 할 경우 활용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후원받은 미니 공기청정기 "퓨리팟"은, 작고 가벼울 뿐 아니라 필터교체가 필요없고 독자기술로 오존 발생없이 유해가스(악취) 바이러스가 제거됩니다. 더불어 물을 통해 미세먼지가 제거되고 가습효과도 나타납니다.

● 퓨리팟 제품안내 : https://puripot.kr 참고

● 살림식구 혜택 : 문자(010-8966-1557)나 이메일(ecochrist@hanmail.net),
카카오톡플러스친구(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의 채팅

*** 일반고객 구입 : https://smartstore.naver.com/dadammicro/products/35981925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