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문화 이야기/살림 문화 워크숍

10월 22일 살림 드로잉 첫수업이 있었습니다

by 살림(교육센터) 2019. 10. 24.

#살림드로임 #살림

우리가 함께 그린 첫 작품이네요.
못 오신 쌤이 한분 계시지만,
10명이 함께 자신의 일상과 자연을 그리는 즐거움을 6주간 누리게 되네요~*

처음엔 동그라미도 직선도 못 그리신다는 분들이 멋지게 자신들만의 나무를 그려내셨네요. 매일 15분씩 그리라는 숙제가 부담되기는 하지만, 그리는만큼 는다고 말에...차근차근 천천히... 날마다 그려보리라 마음 먹습니다.

담주가 기대되네요~*


#살림교육-살림아카데미,살림학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