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색 교회학교 이야기/찾아가는 살림스쿨

나의 숲, 나의 정원 만나기 - 진흥교회와 함께하는 탄소중립 살림스쿨이 시작됩니다.

by 살림(교육센터) 2022. 9. 20.

나의 숲, 나의 정원 만나기

- 진흥교회와 함께하는 탄소중립 살림스쿨

 

지구를 만드신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기후위기를 인식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탄소중립을 배워가는 시간을 엽니다. 우리 안의 생태감수성을 키우기 위해 우리의 숲과 정원을 만나게 합니다. 

 

특별히 이번 살림스쿨은, 진흥교회와 함께 <나의 숲, 나의 정원 만나기> 프로그램으로 살림의 조지녀 코디와 함께 진행합니다. 기후 위기 앞에서 생태감수성과 영성을 키워가는 지속가능한 마을교회로 나아가길 기대합니다.

 

일 시 : 2022년 9월 24일 / 10월 1일

장 소 : 진흥교회 꿈터작은도서관

강 사 : 조지녀 (산림치유지도사, 놀이정원사, 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 코디)

내 용 :

 - 기후위기와 탄소중립

 - 나의 숲, 나의 정원       

  

 

 #살림스쿨 #탄소중립기후교회 #기독교환경교육센터_살림

댓글